인터넷에서 최고의 전자 메일 마케팅 가이드

2020. 6. 2. 13:34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에서 최고의 전자 메일 마케팅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기반을 높이고 고객과의 상호 작용도 제공할 수 있는 귀중한 전략이다.


재미와 이익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그러한 방법들이 새로운 사업주들에게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전자 메일 마케팅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따르십시오.




네가 아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


관계를 구축하지 않은 사용자는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 침입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 미스터리를 굳이 풀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독자들이 좋은 거래를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하고 친구를 끌어들이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메일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이메일 기반뿐만 아니라 당신의 고객 기반도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고객 기반을 스팸 메일로 보내지 말고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불필요한 부가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이것은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등록하고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문제를 없앨 수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은 메시지를 받는 빈도와 비즈니스에 공개하고자 하는 개인 정보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그들이 통제할 수 있다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이메일 통신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있어야 한다.


가입자들은 당신이 보내는 각각의 이메일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눈에 띄게 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십시오.


이러한 섹션은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 부분에 포함시킴으로써 반복될 수 있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매우 중요하지만 분명한 부분은 가입자의 이메일 주소에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단순히 되돌아오는 잘못된 이메일을 갖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뿐이다.


이것은 극도로 비생산적이다.




옵트인 과정 중간에 적어도 고객의 이름과 성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이름을 물어봐야 한다.


그들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과 더 많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하고 그들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더 높다.


고객이 이름으로 확인되면 익명성이 떨어진다고 느끼고 e-메일이 반갑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각각의 메시지를 개인적인 톤으로 표현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같은 예전 콘텐츠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각각의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사장, CEO 또는 다른 회사의 저명인사로부터 전달되는 메시지는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독자들에게 당신이 당신 자신을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가치 있는 내용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만 제한한 그들의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설명하라.


노골적인 판매 광고는 모욕적일 수 있고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라.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품을 사용하는 현명한 새로운 방법 또는 특별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에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마케팅 이메일은 개인화 되어야 한다.


단순히 수신자의 이름을 표준화된 메시지에 삽입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아무리 작게 보일지라도 가입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위치 또는 구매 선호도를 포함한 인구 통계에 따라 가입자를 분류한 다음, 가입자의 특정 요구와 요구에 맞추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고객에게 다가가고 당신의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기사의 팁을 기억하십시오.